1. Sugar Daddy 장르와 주연 : 드라마, 피터슈트라우스, 테일러 블랙
이영화는 2014년에 제작된 영화이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고 현재도 일어나고 있는 이야기에 대해 현실적으로 잘 표현한 영화인 거 같다. 가난한 여자대학생 카라는 열심히 아르바이트도 하면서 장학금도 받고 있지만, 너무 쪼들리는 생활을 벗어나고 싶어 쉽게 돈 버는 일을 선택하게 된다. 이 선택으로 그녀에겐 어떤 일이 벌어질까? 그리고 그녀는 다시 되돌릴 수 있을까?
2. Sugar Daddy에 대한 유혹
오늘도 열심히 아르바이트를 하는 주인공 그날따라 더 힘들 날들 같은 학교 룸메이트는 파티에 가자고 하지만 그녀는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 카라는 파티에 가는 쇼나의 파트너를 보며 놀랍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장사가 어렵다며 해고를 당하는 카라는 앞으로의 현실이 막막하기만 합니다. 어느 날 옷을 자랑하는 친구, 비싼 옷을 어떻게 구매했냐고 물으니 궁금하면 파티에 오라며, 힘들게 살필 요 없다고 합니다. 그냥 하룻밤만 놀면 된다는 친구의 말에 카라는 호기심으로 파티에 참석합니다. 그러나 그곳은 생각과는 다른 분위기, 아빠보다 나이 많은 남자들과 카라 또래의 여자들의 묘한 분위기로 카라는 쇼나와 싸우게 되고 그때 카라를 부르는 남자. 낯선 남자가 도움이 필요하면 말하라며 말을 걸어옵니다.
카라는 지져분한 그곳에서 빨리 벗어나려 나옵니다. 그리고 거절을 하는 카라가 맘에 드는 남자는 비서에게 카라의 전화번호를 알아보라 합니다. 부모님 집에 찾아가는 카라는 집이 넘어갈 처지라는 상황을 엄마에게 듣고, 아르바이트까지 잘 구해지지 않아 힘든 시기에 전화가 거려옵니다.
도울일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하라던 남자. 그녀에겐 정말 슈가대디였던 그랜트였고 고민하는 상황에 딱 한 번이라는 친구의 말과 호기심에 그랜트를 찾아갑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비행기, 최고급 호텔까지, 카라의 상황을 아는지 이런저런 작업을 걸며 매달 용돈까지 주겠다 합니다.
흔들리는 그녀에게 봉을 잡으라는 친구들의 말과 돈에 눈이 멀어버려 그랜트를 찾아갑니다. 가족과 애인에 대한 미안함과 돈에 대한 욕망으로 머리는 혼란스럽지만 돈에 대한 욕망으로 그녀는 그랜트와의 관계를 허락합니다. 잠시 후 약속했던 돈을 받는 카라는 후회는 사라져 버리고 슈가대디의 달콤함에 빠져들게 됩니다.
집에 들른 카라는 아빠가 주는 200달러를 거절하며 전과 다른 딸에게 이상함을느끼는 아빠
애인과의 약속도 거짓말을 하고 8시에 오라는 그랜트에게 찾아가는 카라에게 역시 돈으로 카라의 집문제를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이제 슈가대디의 달콤함에 오늘도 모든 것을 허락합니다.
자동차까지 선물받고 시간이 갈수록 이상한 것을 요구하는 그랜트에게 애써 거절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길 후회와 근심이 교차하다 그만 사고를 내고 맙니다. 친구의 자동차라고 거짓말하며 정비사인 아빠에게 수리를 부탁합니다.
계속 걸려오는 그랜트의 전화를 애써 끊어보지만 이미 돈의 맛을 본 카라는 그 유혹을 뿌리치는 게 쉽지 않습니다.
자동차를 수리하다 보게 된 차량등록증 카라가 이상함을 눈치챈 아버지는 카라가 그랜트를 찾아간 사이 차량등록증의 주소를 보고 그랜트를 찾아옵니다. 아빠에게 모든 관계를 들킨 그랜트는 카라에게 그만하자며 가라 합니다.
이런 상황에 학교생활도 망치게 되며 이 모든 걸 돌리고 싶은 마음에 최악의 선택을 위해 다시 그랜트를 찾아갑니다.
한 번만 참으면 모든 걸 되돌리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고 그랜트를 찾아가지만 그곳엔 친구리타가 함께 있었고 더 이상 이상한 행동을 할 수 없어 리타를 데리고 나오려 하지만 쓰러져 있던 리타 그리고 사라진 리타를 보고 카라역시도 위험한 상황에 처합니다. 도망치듯 나온 사라는 GPS를 켜고 GPS 알람을 듣고 전화를 거는 아빠. 그때 카라가 납치를 당하고 위기의 순간 딸을 부르며 딸을 구하는 아빠.
결국 그랜트는 체포되고 카라와 아빠는 화해를 하며 끝이 납니다.
3. 영화에대한 나의 생각
이영화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이면 뭐든 가능하다는 현실을 정갈하게 이야기하는 거 같다. 가난은 창피한 게 아니고 불편한 거라고 했듯이 돈으로 사람마음도 살 수 있고 돈을 버는 것은 어렵고 힘든 일이고 그 힘든 일을 뛰어넘어 빠르게 돈을 버는 것에는 다 대가가 있다. 참 보면서 기분이 씁쓸했다. 지금도 우리 주변에 이런 유혹에 빠져 돈을 쉽게 버는 사람들도 많지만 마음 한구석이 멍해진다. 영화에서 여자주인공 카라가 " 누군가 노력 없이 쉽게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면 돈을 쉽게 번다고? 그런 건 없어라는 말을 남기며 영화는 끝이 난다. 맞다 세상에는 노력 없는 대가는 없고 노력 없는 대가에는 반듯이 그 대가에 대한 무언가가 따로 온다.